Awesome XRP

2016 Sibos Temenos 자료 본문

XRP/XRP Document

2016 Sibos Temenos 자료

Sensational 2019. 4. 12. 16:48
728x90
2016년 Sibos 기간 Temenos에서 작성한 자료 번역입니다.
엄청 중요한 내용은 없었지만 상당히 시간 걸리네요

요약
시보스1) 기간 블록체인에 대한 토론을 위해 대형 은행과 핀테크에서 관리자2)들이 왔다.
블록체인 실현 가능성에 대해 논의한 ABN Amro, Ripple, Deloitte, Inpher, Temenos의 저명한 산업 전문가 패널에 의해 주도되었다.

이것은 그 토론의 요약이다.
1) 시보스는 세계 최고의 금융 서비스 행사다. 금융 산업을 위해 SWIFT에 의해 조직된 시보스는 연례 회의, 전시회, 네트워킹 행사다.
2) Patrick Stutvoet (Head of Transactions at ABN AMRO), Daniel Aranda (Managing Director, Europe at Ripple), Patrick Laurent (Partner at Deloitte), Jordan Brandt (CEO at Inpher), Darryl Proctor (Universal and Transaction Banking Product Director at Temenos).

 
금융기관들의 이익은 압박을 받고 있다.
금리는 낮고 새로운 경쟁자들은 이윤을 모으고 있다.
이기관들은 살아남기 위해 인프라 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블록체인(Blockchain)은 은행 운영 모델을 혁신하는 주요 기술이다. 기업금융의 관점에서,
그것은 생존뿐만 아니라 그것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더 큰 성공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왜 그럴까?

현재 기업이 지급을 할 때 수취인, 그들이 어떤 재화나 송장인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언제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다.
이러한 요인들은 예측에 필요한 예측 가능성을 제한하고 금융과 회계 부서가 사전 예방적인 것이 아니라 사후 대응적이어야 한다.
송금 정보, 송장, 보고서를 여러 당사자 간에 수집, 확인, 전송하는 과정(대기업을 위해 때로는 수백만 명)은 상당한도전이 필요하고, 위험을 초래한다.
블록체인(Blockchain)은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한 수단을 제공한다.
그것은 이전에 고립된 무역 금융 참여자들을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공급망의 투명성과 대규모의 공급망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기반의 무역 네트워크는 정보 및 비즈니스 로직을 결제 레일 자체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통신사 은행망의 한계를 극복한 송금 데이터는 스위프트 메시지에 포함된 몇 개의 행으로 제한된다. 비즈니스 로직, 디지털 자산 및 지급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결합하고 미리 결정된 디지털 입력 정보를 기반으로 전송을 자동화할 수 있다.
 
리플의 대니얼 아란다 씨는 현재 100개 은행 중 약 30개 은행이 이미 그들의 핵심 은행 시스템이나 일종의 결제 허브 시스템을 통해 실제 화폐를 거래해 실제 돈을 이동시켰다고 강조했다.
리플과 협력하고 있는 30개 은행 중 10개 은행이 리플 플랫폼의 실시간 지불 서비스를 구축하면서 이미 상업적 생산으로 전환하고 있다.
이 은행들은 소매업, 제도적 공간, 기업 현금 관리 공간 등 고객들에게 곧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리플과 테메노스가 힘을 합쳐 이 기술을 개발했고 5월 리플 게이트웨이 기술을 이용한 개념 증명에 성공하였다.
테메노스 지불 플랫폼은 리플의 핵심 결제 솔루션인 리플 커넥트와 통합한다.
이 통합은 테메노스 코어 뱅킹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금융기관들이 중간 은행 관계에 의존하지 않고 실시간으로
국내 통화나 외국 통화로 신속하고 쉽게 결제할 수 있음을 입증했으며, 2016년 시보스 기간 동안 입증되었다.

은행은 언제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가?블록체인?
은행들에 의한 블록체인 채택이 향후 5~7년 내에 이루어질 것이라는 인구조사가 있다. 테메노스의 Darryl은 덧붙였다.
'테메노스의 관점에서도 우리는 2000개의 클라이언트를 가지고 있고, 나는 거의 매일 '어떻게 당신의 소프트웨어로 블록체인(Iimplement blockchain)을 구현할 것인가?'라는 질문을 받는다.
그렇게 블록체인(blockchain)이 지금 여기에 있고 은행들이 그것을 연구하고 있다.
그러므로 '언제부터 은행들이 블록체인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은 이미 시작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을 멈추게 하는 유일한 것은 이 파괴적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올바른 관계, 올바른 전략, 그리고 적절한 인프라를 갖추는 것이다.
인퍼의 조던 브랜트는 그의 마지막 논평에서 은행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수정했다.
'당신은 반복의 문화를 받아들여야 한다.    노력해야지, 조금 위험을 감수해야 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봐 왜냐하면 우리가 처음에 제대로 못 맞출 거거든.

'XRP > XRP Docu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p Blockchain/DLT initiatives  (0) 2019.05.09
Jasper Ubin Project  (0) 2019.05.03
AMUN XRP ETP(AXRP)  (0) 2019.04.10
무역금융의 선도적 블록체인 컨소시엄  (0) 2019.04.10
블록체인서비스와 리플  (1) 2019.03.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