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XRP

PDX Coin 과 Ripple,xRapid 본문

XRP

PDX Coin 과 Ripple,xRapid

Sensational 2019. 4. 16. 15:49
728x90

PDX Coin으로 널리 알려져있는 PetrolDollars (PDX) 는 백서에서 기술 백본으로 Ripple의 xCurrent 및 xRapid를 구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독립적으로 인증된 복구 가능한 석유 및 가스 매장량에 의해 뒷받침되는 새로 생성되고 법적으로 지원되는 디지털 통화는
Signal Capital Management 및 스위스의 Zug의 자매 회사인 PDX AG 및 미국의 OilCo Acquisition Holdings Inc.가 창설하였습니다.

시그널 캐피탈 매니지먼트 (The Signal Capital Management)는 비상장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 및 지주 회사로 개인 계좌 및 광범위한 자산 클래스에 걸친 투자를 만들고 관리합니다.
출시 된 PDX 코인은 개인 및 조직이 독자적으로 인증 된 원유 및 천연 가스 매장량을 바탕으로 투명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기 쉽고, 생산 중이거나 개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PDX가 Ripple의 xCurrent 및 xRapid를 사용하는 방법
Ripple의 xCurrent에 대해 말하면서,
이 백서는 "PDX는 Ripple의 독점적 인"xCurrent "글로벌 은행 간 신속한 메시징 플랫폼에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활용함으로써 신속한 실시간 및 저렴한 가격으로 전세계 지불 및 전송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라인에서 "PDX는 PDX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실시간으로 교환 할 수있는 Ripple의 독점적 인"xRapid "플랫폼을 라이센스하고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기업들은 이제 XRP에서 살아남은 블록 체인 송금 도구 인 xRapid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MercuryFX, Cuallix, Catalyst Corporate Federal Credit Union 및 최근 Viamericas와 바레인의 SADAD가 xRapid를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국경 간 지급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모든 회사는 훌륭하지만 Viamericas는 xRapid의 채택을 발표 한 가장 훌륭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PDX 백서 내용 중 리플 언급 내용
PDX Coin(3자 기호 "PDX"라고도 함), 때로는 "PetroDollars"라고도 함
지상의 원유와 천연가스 매장량, 그리고 생산 중이거나 개발 준비가 되어 있다. 생성된 PDX 코인 토큰의 총 개수는 본질적으로 최소 1배럴의 원유 또는 천연가스 등가물의 순 회수 가치를 나타내며,
모든 PD의 총 초기 값에 근접한 총액으로 석유 및 가스 자산과 석유 생산 재산에 대한 이자에 의해 뒷받침될 것이다
PDX 코인 토큰 보유자는 이익에 대해서만 세금이 부과될 것으로 예상된다.

PDX는 자체 엔지니어링 및 개발 팀 외에 다음 플랫폼 및 서비스 제공업체가 추가로 지원한다.

PDX는 리플의 독점적인 "XCurrent" 글로벌 은행간 급속 메시징 플랫폼에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이를 활용하여 글로벌 결제와 이전을 실시간으로, 저렴하게 할 수 있다.
PDX는 또한 리플의 독점적인 "XRapid" 플랫폼을 사용 허가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 이 플랫폼은 PDX를 저렴하고 실시간으로 더 효과적으로 피아트 통화와 교환할 수 있게 해준다.

'XRP'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423 리플 소식  (0) 2019.04.23
19,20년 리플 예상 가격  (0) 2019.04.17
190416 리플 소식 모음  (0) 2019.04.16
리플넷을 통한 국경간송금 Kotak Mahindra Bank  (0) 2019.04.12
Tata TCS 국경간 증권 결제  (0) 2019.04.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