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XRP

EQIBank RippleNet 합류 본문

XRP/XRP PartnerShip

EQIBank RippleNet 합류

Sensational 2019. 4. 25. 09:17
728x90


도미니카 로소 에 본사를 둔 EQIBank는 국가 통화, 암호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라이센스가 있고 승인된 은행(블록 체인의 잠재력을 제공하는 최초의 라이센스 은행)
전 HSBC, 크레디트 스위스, 뉴욕 은행 및 UBS 은행가들에 의해 설립 된 EQIBank는 개인, 기관 투자자 및 기업체에 개방
18년 10월경에 승인 후 디지털 자산 출시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
뱅킹 - 개인 고객 및 기업을위한 현재 및 저축 계좌 외에도 EQIBank는 카드 서비스 및 대출 계좌를 제공합니다.
Exchange - EQIBank는 사내 cryptocurrency exchange가있는 세계 최초의인가 된 은행입니다. 나아가, EQIBank는 파트너 교환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대출 - 자신의 대차 대조표에서 전통적인 대출뿐만 아니라, EQIBank는 P2P 대출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제공 할 것입니다
보관서비스 - EQIBank는 세계 최초의 은행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관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전체 은행 기준에 고정되어
지갑 피보험자- EQIBank의 지갑은 보험에 가입하고 EQI의 온라인 뱅킹 인프라와 통합되어 거래 알림, 위험 심사 및 사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산 - EQIBank는 결제와 암호 해독 간의 원활한 내부 결제를 제공합니다.

EQIBank의 웹 사이트 확인 시
현재 계정은 개인 컴퓨터, 수탁자 및 개인 대표자가 개인용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를 통해 필요할 때 돈을 맡을 수 있습니다.
SWIFT, SEPA 유로 신용 거래 또는 Ripplenet 을 통해 100 개가 넘는 주요 통화 옵션을 사용하여 180 개국 이상에 사람 또는 조직에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동봉 된 EQIBank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는 전 세계 소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온라인 및 ATM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EQIBank 카드 서비스는 독점적 인 혜택과 24 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ttps://eqibank.com/personal-banking/

'XRP > XRP PartnerS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플,머니그램과 전략적 제휴  (0) 2019.06.18
리플 파트너 연계표  (0) 2019.04.26
리플 파트너 연계표 V2  (0) 2019.04.11
리플 파트너관계도  (0) 2019.04.10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와 SAP Ariba  (0) 2019.04.04
Comments